@SB마케팅@ 쇼핑몰제작업체 선택조건. 마케팅의 중요성
|
|
쇼핑몰제작업체를 선택하는 기준을 모르는 분이 많습니다.
쇼핑몰을 제작하기 위해 여기저기 수많은 업체를 둘러보고
고민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좋은 쇼핑몰, 제작업체를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핑몰을 눈으로만 판단하게 되는
디자인만을 기준으로 좋고 나쁨을 판단하게 되는 상황이 되고 말았습니다.
|
|
 | |
쇼핑몰제적업체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쇼핑몰을 만드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많은 사람들에게 상품을 판매하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필요한 것은 많은 방문자를 모집할 수 있는 마케팅능력이며
많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영업능력입니다.
이 2가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정작 쇼핑몰을 만들때는 이 2가지를 염두하지 않고 제작일 진행하게 됩니다.
홈피맨의 SB마케팅에 대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쇼핑몰을 대충 만들었다 해도 유료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진행한다면 충분히 방문자를 만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마케팅에만 의존한다는 것은 마케팅 비용이 없을때 방문자도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일반 쇼핑몰창업자는 무한정 마케팅비용을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이 되지 못합니다.
최대한 마케팅비용을 절약하여 수익을 발생시켜야만 쇼핑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료광고에만 의존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무료로 마케팅이 가능하고 방문자를 유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방법이 바로 홈피맨의 SB마케팅입니다.
상품이 판매되기 위해서는 고객의 신뢰가 중요합니다.
상품의 신뢰는 사람의 입소문 영향을 크게 받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좋은 상품평가가 전파될 때 어떤 마케팅보다 파급력이 뛰어난 것입니다.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고객은 어떤 행동을 하게 될까요?
인터넷 검색을 하고 그 검색결과중에서 블로그, 카페, 지식인등을 확인하며
최근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전파합니다.
따라서 블로그, 페이스북과 같은 관리를 통한 마케팅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 사업자가 이 모든 매체를 하나 하나 관리하기란 사실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홈피맨의 SB마케팅은
홈페이지 하나로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관리할 수 있는 제작방법입니다.
마케팅효과가 중요해지는 이때 홈페이지 관리만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한 마케팅이 가능한 방법으로
쇼핑몰의 매출, 수익증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SB마케팅@ 쇼핑몰제작업체 선택조건. 마케팅의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