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페이지의 역할. 고객의 불안요소를 제거하는 쇼핑몰제작.
 
 
  ns.homepiman.kr
218.145.65.143
  ns2.homepiman.kr 218.145.65.144
처음으로 > > 홈페이지제작가이드팁
제목 상품페이지의 역할. 고객의 불안요소를 제거하는 쇼핑몰제작.
작성자 홈피맨
조회수 1580
내용

상품페이지의 역할. 고객의 불안요소를 제거하는 쇼핑몰제작.


상품에 따라 상품페이지에서 전달하려는 포인트가 다릅니다.


상품이미지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전달해야 하는 상품이 있는가 하면


가격, 혜택적인 부분이 강조되어야 하는 상품이 있으며


상품의 리뷰, 사용기에 따라 매출의 영향을 받는 상품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에 라 상품페이지의 구성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어느 쇼핑몰에서 판매하든 제품의 질이 똑같은 상품  즉 전자제품과 같은 경우


상품의 자세한 이미지, 설명보다 가격적인 부분, 혜택, 사은품을 부각시키는 것이 효과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에 대한 정보는 전문 리뷰사이트를 통해 얻고


구매는 조금이라도 이득이 있는 곳을 찾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여기에서 구매해야 이득이다! 라는 점을 확실하게 알리는 것이 상품페이지의 역할이 되겠습니다.


의류와 같은 상품은 상품의 이미지에 따라 매출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똑같은 상품이라 해도 상품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쇼핑몰에서 구매가 이루어지는것입니다.


또한 간접 경험을 느끼도록 다른 고객의 후기가 필요합니다.


다른 고객의 경험은 의류와 같은 인지도가 낮은 상품의 매출에 영향을 줄 수있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와같이 자신의 쇼핑몰 고객은 어느부분을 통해 구매욕을 느끼는지 어떤 정보를 필요로 하는지를 파악하고


반영된 상품페이지제작, 쇼핑몰제작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식품과 같은 상품을 취급한다면 고객의 고민은


상품이미지와 같은 신선한 상품을 받을 수 있을것인가?  안전한 식품인가? 와 같은 불안을 느끼게 될것입니다.


이 고민은 구매에 결정적인 장애요인이 될 수 있기때문에


미리 고객의 불안을 파악하고 해소할 수 있는 요소가 반영되어야 합니다.


정품인지, 짝퉁인지, 국산인지 중국산인지를  수입제공처, 정품인증, 생산지 공개 등을 통해


불안요소를 제거하고 신뢰를 얻는 쇼핑몰이 되어야 합니다.


상품페이지의 역할. 고객의 불안요소를 제거하는 쇼핑몰제작.


 

이전글 아이템에 따른 쇼핑몰제작 어떻게 다를까요?
다음글 고객이 이용하기 쉬운 홈페이지제작을 하라
2008 홈피맨.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백상스타타워2차
상담전화 : 1600-5337 팩스번호 : 0505-987-3001
회사명: 나눔시스템 사업자등록번호 : 559-05-01049 대표: 윤정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