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업종별 광고 소재 작성 전략
 
 
  ns.homepiman.kr
218.145.65.143
  ns2.homepiman.kr 218.145.65.144
처음으로 > > 광고운영전략팁
제목 [키워드광고] 업종별 광고 소재 작성 전략
작성자 홈피맨
조회수 855
내용














의류/패션 업종 광고소재(T&D )작성 가이드

일반적으로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의류/패션 업종의 경우 감정적 소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형용사를 많이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가격에 따른 민감도가 크기 때문에 할인이나 이벤트 등을 명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될 수 있습니다.


  • - 예쁜, 센스, ~스타일 등의 표현 선호

  • - 잡지, 드라마, 연예인스타일 등 유행 트렌드 명시

  • - 시즌 성 문구 명시

  • - 저렴하면서도 명품, 고급화된 이미지

  • - 구체적인 세일 폭, 할인가격 명시

  • - 진행중인 이벤트 프로모션 명시

  • - 키워드의 하위분류 품목 나열
의류/패션 업종 T&D 가이드
교육/학문 업종 광고소재(T&D) 작성 가이드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신중한 선택을 하게되는 학원, 강의 등 교육 카테고리의 키워드들의 경우 사용자에게 신뢰성을 주기 위해공인된 정보들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전문성 강조

  • - 공공성 및 기존 이력 등 신뢰도 높은 문구 명시

  • - 맞춤 교육 및 상담 선호

  • - 세부 자격증명 및 수상이력 명시

  • - 기출문제 제공, 최근 시험정보 명시
교육/학문 업종 T&D 가이드
건강/의료 업종 T&D 가이드

건강 관련 키워드의 경우,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에 사용자들은 검색을 통해 해당 사항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고자 하는 노력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학력, 수상 등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한 문구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하며 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들을 많이 확인할 수 있음을 나타낼 필요가 있습니다.


  • - 경험 및 전문성 강조

  • - 신문, 잡지, TV 등의 매스컴 출연 이력

  • - 학력, 수상 등 신뢰도 높은 경력 명시

  • - 후기 및 사진정보 제공 명시

  • - 신기술, 질병정보 제공 선호

  • - 분점이 있는 경우 지역을 명시
건강/의료 업종 T&D 가이드


출처 - 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검색광고 전문업체 심플렉스인터넷과 연계하여 진행됩니다.]

이전글 [키워드광고] 네이버클릭초이스 광고효과보고서
다음글 [블로그 마케팅]블로그는 이렇게 하세요
2008 홈피맨.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백상스타타워2차
상담전화 : 1600-5337 팩스번호 : 0505-987-3001
회사명: 나눔시스템 사업자등록번호 : 559-05-01049 대표: 윤정균